2014년 1월 17일 금요일

레고 마인크래프트 레고 마인크래프트 21105 쥐방울 미니 피규어 시리즈 ( LEGO Custom Minecraft 21105 )

레고 마인크래프트 레고 마인크래프트 21105 쥐방울 미니 피규어 시리즈 

쥐방울? ㅎㅎ
(쥐방울의 국어사전적 의미는, 작고 앙증스러운 것을 뜻하지만 우리는 보통 작다는 것을 놀리는 의미로 쓰고 있네요. ~~~ ㅋㅋ)

마인크래프트는 블럭이 작은게 아니라, 조합 완성후의 형상과 미니 피규어가 작다는 뜻입니다. ^ ^

레고에 보통의 미니 피규어보다 크기가 절반인 마인크래프트라는 시리즈가 있습니다.
(미니 피규어가 작다보니 주변 형상도 축소될 수 밖엔 없겠지요.)

마인크래프트의 블럭 크기는 작은 블럭들의 집합체지만, 그속에 포함된 미니 피규어들은 작고 다른 형태(포인트만 살렸다는.)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귀엽다는 강력한 특징이 있지요. ^ ^)

미니 피규어만 비교해 볼 때,

일반 미니 피규어



마인크래프트 미니 피규어



차이를 아시겠죠? ㅋㅋ

이렇게 깜찍한? 레고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권합니다. ^ ^

레고 마인크래프트 21105










솔직히 마인크래프트의 미니 피규어를 미니 피규어로 불러도 될까요? 정말 쥐방울만해서... ㅋㅋ

사실 레고에만 깜찍한 블럭이 있는건 아닙니다.
(픽셀블럭, 나노블럭이란 다른 브랜드의 상품들도 있습니다.)

역시 블럭의 진정한 재미는, 정성스레 하나하나 쌓아가는 것 아닐까요?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