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7일 금요일

레고 창작 레고 머그컵 (하나 갖고 싶다. ^ ^) ( LEGO Custom LEGO Mug Cup )

레고 창작 레고 머그컵 (하나 갖고 싶다. ^ ^)

레고 머그컵이라면 이런거죠. ^ ^





레고 미니피규어 손에 꼭 맞는 작고 귀여운 머그컵.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따뜻한 커피 한잔이 생각납니다. ^ ^

(오늘 입춘인데, 날씨는 영하랍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레고 머그컵으로 커피를 마시고 싶어집니다. 그리고 장식도 겸할 수 있다면 좋겠죠. ^ ^




레고 정품은 아니지만 레고 스타일의 머그컵입니다. ^ ^
(물론, 블럭들은 레고 정품입니다. ㅎㅎ)






레고를 메인으로 응용해서 다양한 창작이 가능하네요. 이것이 진정한 창조경제? 입니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